2022년 올해의 목표는?

반응형
반응형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의 해가 온지도 이제 10일이 되었다

그래서 올해 목표를 세워볼까 한다

 

첫번째는..일단 지금 쓰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사실 블로그 글쓰기가 귀찮아서 10월 이후로 놓아버렸는데

적어도 일주일에 2~3...개의 글은 기록하고 싶다

공부하는 글을 적든 이슈를 적든 오늘 있었던 일기를 쓰든 하나라도 쓰고 싶다

그래서 올해에만 쓰는 알찬글이 100개 이상 정도만 쓸수 있다면 참 좋겠다

 

두번째는 올해에 기사자격증은 하나이상 취득할 계획이다

전기기사 취득하려고 시험을 여러번 보았으나 

아깝게 떨어진 게 많아서리.. 일단 방향을 바꾸어서 전기기사 보다는 난이도가 살짝 낮은

전기공사기사에 도전해보려고 한다. 요새 다시 책 보고 있는데 작년에 배운걸 많이 까먹어서

빨리 합격권에 도달할 수 있게 해야만 한다

1회 필기시험이 3월 5일인데 그때는 합격해야만 한다

작년에 사두었던 책으로 개념잡고 CBT로 기출문제 반복해서 한번 보는데 80~90점 이상이

될때까지 외우고 이해해야만 한다 그래야지만 합격이 겨우 가능할듯..

 

실기는.. 필기 합격하고 가답안으로 볼때 합격이면 바로 공부들어가야겠다

외우고 써야하는게 정말 많아서.. 맨날쓰면서 외워야한다

정말 하기싫고 괴롭겠지만 어찌되었든 해야만 한다..

 

세번째 목표는? 컴활1급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이다

필기는 작년에 합격을 했다 근데 턱걸이로 60점으로 합격하여 이걸 제대로 된 합격이라 할지 모르겠다..

어쨌든 합격은 했으니 실기준비를 하고 있다..

실기는 작년에 한번 보았는데 제대로 공부안한결과 처참하게 떨어졌다

일단 1월에 시험보고 안되면 6월중에 시험을 보아야겠다 2~5월은 기사에 올인해야하기 때문이다

우선순위는 기사>컴활1급이다. 어쨌든 올해안에는 취득한다!

 

4번째는 턱걸이 연습하고... 런닝머신 달리는 거... 운동하는 것이다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세부적인 목표는 다루진 않았는데

올해 풀업 최소 한번에 열개씩 운동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몸이 너무 불었다.. 5kg 정도만 뺐으면 좋겠다(현재 몸무게 76kg)

키에 비해서 비만이다. 뱃살나온거 너무 보기싫다

 

이렇게 목표는 대략 적어보았다

올해는 원하는 자격증 다 취득하고 알차게 한해를 마무리하고 싶다

가능하다면... 정말 가능하다면... 내가 운영하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도 대박이 났으면 좋겠다

그건 아마 머나먼 일이겠지?

 

이렇게 마친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