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기간 오래가는 방법..(금연 52일차의 푸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금연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까지 52일차 금연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증명할 거리가 금연 시간 계산해주는 앱 캡처하면 밖에 없지만

저는 진정으로 금연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물론 금연했다 라고 볼수 있는 사람들은 담배끊은 시점부터 죽을때까지 담배를 안한 사람들일겁니다

그러니까.. 사실 저는 담배를 그저 참고 있을 뿐인 겁니다

지금도 옆에서 누가 담배를 피우면 그 냄새를 간접으로 맡았을때 역겹지 않고 향기롭습니다

담배를 안하면서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는데요..


어떻게 저는 담배를 안 피울수 있었던 것일까요 그것도 50일이 넘는 기간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던 것은.. 

가족이나 친구에게 담배하는 것을 통제받는 것이었습니다

비흡연자들에게는 담배냄새를 어떻게든 지워도 그 냄새를 알아차리기 쉽기 때문에

지적을 받기 시웠습니다. 그렇게 지적을 받으면 저도 짜증나서 담배를 안하게 되었고 억지로 참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병원에 금연클리닉에서 약을 받았는데 사실 이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약을 먹고 담배를 피우니까.. 몸이 무거워지면서 어지러워지더군요.. 그 다음부터는 담배를 하기 두려워졌습니다.

전자담배나 니코틴패치 이런거 하지마세요.. 중독에 벗어나기는 담배값이 더 듭니다..

저는 집안,차안에는 전자담배 밖에서는 그냥 담배를 피웠고 니코틴 패치 붙이면서 담배한적도 있습니다...

한달에 거진 20만원 깨지고 그랬던...적이 있네요

하여간에 금연을 확실하게 하는 방법을 정리하자면..

   1. 금연할 때 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움요청

   2. 병원, 보건소 가서 금연클리닉 등록

      - 이 정도에 본인의 굳센 의지만 있다면... 금연성공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담배를 피우면서 생긴 금단현상이 있다면?

폭식을 자주하게 되었고 입이 근질거리니까 얼음물을 자꾸 마시는데얼음을 잘근잘근 씹는게 버릇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자꾸 밖에 나가서 아무 생각없이 돌아다니는거..그런게 있네요금연하면서 살이 4kg나 불었습니다 그 50일동안..뱃살이 드러나는 게 짜증나서 조금씩 먹고 있네요 ㅠㅠㅠㅠ

 

글을 마치며

담배안하는 게 좋습니다..괜히 담배를 해서 이런 글까지 쓰게 되었군요금연을 하고 계시는 분이 계신다면..이 글이 자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금연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