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탈퇴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트위치라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이 있습니다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인데요

최근에 탈퇴를 했습니다.

그런데 탈퇴하면서

신기한? 점이 많아서

여기에 몇 자 끄적여 봅니다..

 

사실 이 사이트에 후원을 너무 많이 해서

이러다간 삶이 고달퍼질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탈퇴를 결심하였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신 분들은 이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참고로 모바일 탈퇴방법은 못찾았고.. PC로 하는 방법만 적습니다..

 

트위치 메인창을 보면 저 점3개 있는 걸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거 누르고 개인정보 정책이라는 걸 찾아줍시다

확인이 되었으면

계정 폐쇄 및 삭제를 누르고 

https://www.twitch.tv/user/delete_account

 

Twitch

Twitch is the world's leading video platform and community for gamers.

www.twitch.tv

위에 주소로 들어가주면 계정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이후 작성하라고 되어있는데 선택 사항이라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아....! 삭제되었군요

혹시 몰라서 로그인을 해보았는데 재활성화...가능하네요

해킹으로 인한 탈퇴가 있을수도 있어서

유예기간을 두는 것 같습니다

트위치 내 메일 등록한 주소로 온걸 보면 탈퇴 후 6개월 후에는 제가 등록한 아이디를

쓸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미련이 생겨 재가입을 했는데..

후원은 안하고 그냥 방송만 봅니다 ㅠ

 

이 글이 트위치 방송 중독, 과도한 후원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