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합시다

반응형
반응형

담배 일수 등 스마트폰에 표기하는 어플 : 오늘부터 금연

윗 사진은 제가 오늘까지 금연할 일수를 표기한 내역입니다

그리고 또 윗 사진은 제가 올해 4월인가 담배 필때 뭐가 자랑스럽게? 찍은 사진입니다. 에라이..

저는 담배를 군대 들어갈때부터 피웠습니다. 소심한 저는 담배를 안 피니까 선,후임과 소통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담배를 하게되었죠. 일병 1호봉때부터 군대 전역 6개월 정도 남기기까지 말보로 레드만 주구장창 하루 한갑씩 피웠던 것 같습니다.. 전역 후에 회사를 다니면서... 한 반년정도 지나니까 또 스트레스가 쌓여서 담배를 또 시작했습니다

레종 프렌치 블랙으로 한 3개월 하다가 에쎄 체인지 및 체인지 업만 주구장창 했습니다.

 

 

 

그렇게 3년이 지난 지금 이제서야 끊게 되네요

끊는 이유는 현재 저는 몸상태가 안좋아서 현재 회사 장기휴가를 떠난 상태입니다.

수입이 안들어오는 상황이므로 금전 측면에서 금연을 시작하였습니다

참고로 4,500원으로 한갑을 구매할 수 있으니 한달 30일로 잡으면 135,000원입니다

 

너무 아깝네요 지금 보니까 ㅠㅠ

사실 끊는 게 아니죠 나중에라도 한개비라도 피게 되면 그냥 담배피는 걸 쉬고 있을 뿐

금연하려면 제가 죽지않는 이상 계속 금연이 아닌 휴연? 일 겁니다.

담배 안하는 건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지금은 꽤나 괜찮습니다

물론 병원에서 담배 생각 덜 안 나게 하는 약을 매일같이 먹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끊으니까 어디입니까

담배를 안하고 5일이 지났을 때.... 길거리에 있는 나무 냄새가 났습니다

15.. 보름이 지날 무렵에는 길거리 담배 냄새, 기름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후각이 돌아오고 있다는 것이겠죠

 

만성적인 비염도 있었는데... 어젠가 병원에 갔을 때 많이 호전되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콧구멍 속에 부어있는 곳이 조금 열려있더라구요 

글을 읽고 계신분들 중에 금연하시려는 분들 같이 힘내었으면 좋겠고 흡연자이신분들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하시면 좀 끊어지시지 않을까....

지금 시국에는 힘들겠지만.. 일을 쉬시거나 퇴직하시면서 재충전 하면서 금연을 함께하시면 

어떠할까하는 그런 생각을 합니다..

 

저는 이제 한달을 넘어 1년을 넘어 계속해서 금연할수 있도록 나아가겠습니다

금연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