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탄산음료 써니텐 마신 후기

반응형
반응형

가성비 탄산음료 써니텐 마신 후기

 

이번 글에서는 탄산음료 써니텐에 대하여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써니텐은 해태에서 1975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과일향 탄산음료로 

 

타 탄산음료보다 저렴한 가성비 탄산음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종류는 포도향, 오렌지향, 파인애플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렌지향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것만 사먹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제외하고 마트에서 파는 게 1.5리터 기준 1,500원입니다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써니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조금만 더 설명하자면

 

더운 여름에 슬러쉬 사먹은 경험은 다 있으실 겁니다

 

콜라맛을 제외하고 과일맛이 나는 슬러쉬를 드셔보신적이 있으실텐데

 

여기에는 십중팔구 써니텐을 사용하여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당연하게도 가격입니다

 

위에도 써 놓았지만 1.5리터 1,5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왠만하면 2천원대 중반대 되는 음료수들이 태반인데

 

저처럼 돈이 궁한 사람에게는 한줄기 빛이 되는 탄산음료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일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과일맛이 약하게 나는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포도향과 파인애플향이 그랬습니다

 

그나마 제일 나은게 오렌지향입니다

 

돈이 궁한데 탄산음료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사먹어볼 음료수 입니다

 

저는 생각이 나면 항상 사먹지만 말입니다

 

저는 오렌지향을 좋아한다고 써놓긴 하지만

 

사람의 취향은 각각 다르기에

 

포도향이나 파인애플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가성비 탄산음료 써니텐에 대하여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