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결국 가고 말았다

반응형
반응형

@unsplash

결국 2022년의 마지막 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면 참 후회스럽습니다

 

일단 다른건 다 제쳐두고서라도

 

이 블로그에 대한 것만 하더라도

 

최소 목표로 잡았던 누적글 200개도 달성하지 못했고

 

그렇다고 수준 높은 글들을 적은 것도 아니었고

 

블로그 관련 수익을 아직도 인출하지도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 밖에는

 

대학준비를 한다고 하고 결국 합격은 했지만 결과적으로 가지 않는 걸로 결론을 내려버렸고

 

자격증을 따긴 했지만 취업을 위해선 아직 더 필요합니다 

 

내년에 과연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 블로그가 저의 생명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게 되려면 내년에 제가 해야될 것은 정말 엄청난 작업량을 요구하는 것이어야겠지요

 

돌이켜보면

 

하루에 하나의 글을 써야하는데 힘들다기 보다는 귀찮아서 안쓴 날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도 내년 목표를 정하겠습니다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요

 

내년안에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글 300개 이상 적기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승인 및 누적글 50개 적기

 

애드센스 수익 월 10만원 달성하기

 

블로그 글쓰는 거 외적으로는

 

자격증 2개 취득하기

 

취업하기

 

이게 과연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이루어진다면 좋겠습니다

 

이번 연도는 제 욕심에 비해 실행력이 매우 떨어진 나날들만 가득했습니다

 

그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제가 금전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나날이 오기를

 

저는 지금을 밑바닥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이제 올라갈 날만 남았습니다

 

더 떨어지는 날을 제가 선택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 글 읽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와 다르게 올해 모두 숨가쁘게 달려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고생하셨고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편하고 행복한 나날들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