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알아보기

반응형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구글 기프트카드에 대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구글 기프트카드란 코드를 입력해서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입니다

 

코드는 카드 뒷면에 동전등으로 부드럽게 긁어서 나타나는 16자리의 알파벳과 숫자의 혼용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기프트카드 구매 시 반드시 영수증을 받아서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강조할 것이 있는데 꼭 구매 처리 되어야 코드가 활성화됩니다!!

 

그러니 괜히 엉뚱하게 인증번호 찍어서 한게 만약에 맞는다 하더라도

 

불법 사용으로 계정이 영구정지 당하고 형사처벌이 될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매처는 여러곳이 있는데 일단 공식사이트에 보여주는 곳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온라인에서는 컬처랜드, G마켓, 옥션, 해피머니, 위메프, 11번가, 기프티쇼,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 상거래 쇼핑몰과 상품권판매사이트와 메이저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를 지원하고 있네요

 

구입을 하게되면 코드를 발송해주는 형태로 구매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매장은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이마트24, 홈플러스,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메이저 매장(홈플러스, 이마트) 그리고 왠만한 편의점에서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네요

 

상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모서리가 둥근 종이카드를 판매하고, PC방에서 판매하는 것은 영수증에 형태이니 참고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할 때는 기본적으로 10,000원, 15,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150,000원의 총 6종류를 판매하며 PC방 등에서 구매하면 5,000원 등에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은 카톡에서는 5천원, 1만원, 1만5천원, 3만원, 5만원, 10만원 총 6종류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컬처랜드에서는 20만원권도 있다고 하네요 

 

내가 사용할때는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거의 모든 컨텐츠(기기 및 특정 구독 제외)를 구입하는데 기프트카드를 쓸 수 있습니다

 

주요 구매층을 보니... 주로 유료 모바일 게임을 다운받거나 인앱결제를 하고픈데 체크카드 발급이 안되는 초등학생이나 만 14세 이전의 중학생 들이나 카드 결제하기 귀찮은 사람들이 주로 구매해서 쓴다고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1.  Google Play 앱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탭한 후

 

3. 결제 및 정기 결제 -> 기프트 코드 사용을 누릅니다

 

4. 코드를 입력하면 끝.

 

간단하게 이렇게 충전후에 사용을 해주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사용법만 적으려 했으나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 글이 너무 짧아져서 구매처와 사용가능한 범위 등을 추가적으로 적어보았네요.. 

이렇게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